2016년 마지막 투자권유대행인 시험, 단기합격 하려면 해커스 금융에 ‘주목’
상태바
2016년 마지막 투자권유대행인 시험, 단기합격 하려면 해커스 금융에 ‘주목’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7.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권유대행인은 어려운 수료 요건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은행/보험/증권사 취업 시 우대받을 수 있어 금융권 취업준비생에게 관심이 높은 자격증이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은 9월에 치러질 2016년 마지막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은 9월 4일(일),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은 9월 25일(일) 각각 실시되는 가운데 해커스 금융은 ‘투자권유대행인 가격혁명 패키지’를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간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 투자권유대행인 가격혁명 패키지’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완벽대비반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완벽대비반 ▲증권투자권유대행인 단기합격반 ▲펀드투자권유대행인 단기합격반 ▲투자권유대행인 동시합격반 총 5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증권투자권유대행인/펀드투자권유대행인 완벽대비반’과 ‘투자권유대행인 동시합격반’은 9월 시험 불합격 인증 시, 2017년 첫 시험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지원한다.
 

 

해커스 투자권유대행인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해 기본서 핵심정리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또한 민영기/윤건수/송영욱 등 해커스 금융 스타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만한 내용을 알려줘 수험생들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한다. 모르는 문제는 ‘교수님께 1:1 질문&답변 시스템’을 이용하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수강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눈에 띈다. 해커스 금융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 아이디 1개를 입력하면 수강료 1만 원을, 아이디 2개를 입력하면 수강료 2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 지원은 물론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해커스 금융 관계자는 “9월에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과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이 모두 있어 동시에 합격하기 좋은 기회”라며 “2016년 마지막 시험인 만큼 이번에 응시하지 않으면 내년 3월까지 기다려야 하니, 해커스 금융을 통해 지금부터 빠르게 준비하고 꼭 합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