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마켓, 운전직공무원 도로교통법규 2년연속 적중률100%!
상태바
에듀마켓, 운전직공무원 도로교통법규 2년연속 적중률100%!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6.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서울시 운전직공무원 시험이 치러졌다. 올해부터 서울시 운전직공무원의 경우 1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응시가 가능해지면서 경쟁률은 작년에 비해 많이 낮아졌으나 82명 채용에 818명이 응시하면서 그래도 1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10월에 운전직 필기시험이 남아있는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대부분 지역의 운전직공무원 수험생들은 올해 시험일정이 마무리되면서 벌써부터 내년 시험을 준비하기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나 이번 에듀마켓(http://edu-market.co.kr/) 운전직공무원 도로교통법규가 서울시공무원 시험 2년연속 적중률 100%, 강의에서 시험에 무조건 출제된다고 언급한 부분이 대구시에 그대로 시험문제로 출제되는 등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으며 자동차구조원리 또한 서울시 운전직 90% 적중이라는 결과를 보였다.

에듀마켓 운전직 인강으로 공부했던 수험생들은 만점에 가까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인지 2017년대비 교재출간 및 강의촬영 일정을 문의하는 수험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에 에듀마켓은 지금부터 내년 운전직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2017년 합격패키지를 구성하였다. 2017년대비 교재가 출간이되고 강의가 촬영되기 전까지 2016년 선행학습 강의를 제공하며, 교재 또한 이중부담이 되지 않도록 선행학습 강의교재는 무료로 제공한다.

그동안의 출제경향을 완벽분석하여 수험생들이 보는 교재를 제작한 저자들이 강의까지 직접 진행하는 저자직강으로 구성되어 있어 강의 퀄리티가 높아 수험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며, 모바일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도 운전직 수험생들의 문의가 계속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에듀마켓은 시설관리직공무원, 간호직공무원, 환경직공무원, 방호직공무원, 건축직공무원 등 여러 직렬의 공무원 강의와 함께 경비지도사, 손해평가사, 신용관리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등 다양한 자격증 인터넷강의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