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 모바일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상태바
지텔프 모바일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6.06.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수 및 결제, 성적조회까지 확인 가능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2017년도부터 7급 공무원 영어과목이 지텔프(G-TELP 2급 65점) 등 영어능력시험으로 대체되면서 최근 지텔프 선호도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텔프코리아(http://www.gtelp.co.kr)는 수험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지텔프 시험 일정과 접수 및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했으며, 성적 조회 서비스를 더하여 수험자들이 빠르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모바일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제325회 및 제326회 모든 접수자들에게 지텔프에듀(http://www,gtelpedu.com)동영상 강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텔프코리아는 “향후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수험자들이 시험관련 정보를 빠르게 얻고 편리하게 시험을 접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업데이트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지텔프의 응시자가 증가하면서 활용도 또한 확대되고 있다. 지텔프는 88서울 올림픽 통역 안내 자원 봉사자 선발 및 배치 시험, 외교관후보자 선발시험, 5급 공채(행정·기술), 입법고시, 법원행시 등 국가고시 영어대체시험으로 활용된다.

특히 내년부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에서도 지텔프가 활용되면서 수험생들 사이에서 ‘쉬운 영어’라는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공시생’들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또 특허청 변리사 영어대체시험, 행정자치부 전 공무원의 장단기 해외 훈련 자격시험, 국토교통부 항공안전본부 항공영어구술능력증명시험, 국토교통부 감정평가사 영어대체시험, 국방부 카튜사 선발 영어대체시험, 국방부 군무원 영어대체시험에서 인기가 높다.

이 밖에 각 기업체의 신입사원 및 기존사원 평가 시험, 대학(원)교 어학특기자 입학 및 졸업자격 영어 대체시험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또한 정기시험을 통하여 초중고 및 일반인들의 영어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시험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