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학원, 7급 공무원시험 원서접수 맞아 ‘100%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해커스 공무원학원, 7급 공무원시험 원서접수 맞아 ‘100%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6.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7일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며 ‘원서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원서접수 이벤트는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 원서접수 시작일인 6월 8일(수)부터 14일(화)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 원서접수 화면이나 접수증을 촬영해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에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7급 국가직 대비 파이널패스 인강 10% 할인권’과 ‘비타 500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해커스 공무원이 직접 제작한 ‘FINAL 300제(비매품)’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7급 국가직 파이널패스 인강’은 해커스 공무원에서 제공하는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 실전 강좌(문제풀이, 마무리 특강 등)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또한 ‘FINAL 300제(비매품)’는 실제 공시생들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엄선해 수록한 공무원 필수과목 문제집이다. 국어/영어/한국사 과목별 오답률 BEST 5 유형과 그에 대한 대비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시험 전 자신의 취약파트를 보완하고 효과적으로 시험공부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FINAL 300제’와 연계해서 공부할 수 있는 해설강의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당 해설강의는 해커스 공무원학원 스타강사인 유정민(국어)/김철용(영어)/이중석(한국사)의 명쾌한 출제포인트 분석과 문제풀이를 통해 오답과 혼동됐던 보기까지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8월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원서접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현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