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학원, 2016 공무원 단기합격 비법 ‘온라인으로 전국 생중계’
상태바
해커스 공무원학원, 2016 공무원 단기합격 비법 ‘온라인으로 전국 생중계’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6.02 10: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해 공무원 단기합격 노하우 공개에 나선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5일(일) 오후 2시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PC/모바일로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어, 지방에 거주하거나 직장에 다니고 있는 공시생들을 중심으로 신청자 수가 빠르게 늘고 있다.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총 3부에 걸쳐 2016 공무원시험 출제 경향과 과목별 합격 비법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최근 시행된 시험들을 바탕으로 올해 전반적인 공무원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을 비롯해 올해 안에 공무원에 합격할 수 있는 단기합격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과목 전문가 김송희 강사가 직접 연사로 나서, 과목별 합격전략과 공부방법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김송희 강사는 일명 ‘구조 독해 학습법’을 통해 공무원 영어 문법과 독해를 한 번에 공략할 수 있는 비법을 제시할 예정으로, 수험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마지막 3부는 해커스 공무원학원 과목별 스타강사진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설명회가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 댓글창을 통해 공무원시험 공부방법, 인강과 교재 선택법 등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직접 강사진에게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설명회 참석자 가운데 당일 슈퍼패스(12개월 이상) 인강을 구매할 경우에는 수강료 5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5명/비매품)’와 ‘해커스 공무원 단과 인강 10% 할인쿠폰(1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6월 18일 지방직, 6월 25일 서울시 공무원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수험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시험공부를 마무리하고 전반적인 공무원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커스 공무원학원의 단기합격 노하우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사랑 2016-06-02 15:56:48
각종 공무원시험, 회사원시험, 면접시험, 승진시험 등을 위해선 천대윤 교수의 (조직 및 인적자원 역량개발과 역량평가) 도서를 읽으시고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