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학원, 6월 지방직·서울시 대비 ‘7·9급 합격예측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해커스 공무원학원, 6월 지방직·서울시 대비 ‘7·9급 합격예측 모의고사’ 실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5.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무료 응시 가능, 응시만 해도 혜택 주어져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2016 지방직 및 서울시 공무원시험 대비를 위해 ‘9급·7급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9급·7급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응시할 수 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오는 22일(일) 오전 10시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모의고사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6월 12일(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가능하다.
 

 

이번 모의고사는 오는 6월 치러질 지방직 9급과 서울시 7급/9급 공무원 필기시험에 대비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최종점검하고 효과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9급 공무원 8개 직렬과 7급 공무원 6개 직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간 내에 풀어보고 빠르게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성적은 응시한 당일 오후에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성적표에는 총점은 물론 과목별 조정점수와 응시자 전체 평균 점수, 상위권 점수 등 상세한 성적분석을 기재해, 시험 전 자신의 합격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무원학원 과목별 스타강사진의 해설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약점을 빠르게 보완하고 다가오는 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모의고사 성적우수자 1등에게는 ▲슈퍼패스 인강 6개월 무료 수강권 ▲학원 단과강의 3종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며, 성적우수자 상위 10%에게는 ▲슈퍼패스 인강 20% 할인쿠폰/학원 단과강의 2종 30% 할인(택1) 혜택을 증정한다(비수강생, 수강생 혜택 상이). 특히 응시만 해도 '슈퍼패스 인강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해커스 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처음 시행된 2012년 7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신청자 수가 무려 5만 명에 달할 정도로 공시생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빠르게 실전감각을 쌓고, 다가오는 6월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에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