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해커스, 7·9급 ‘2016 행정법총론 판례집’ 출간
상태바
신간-해커스, 7·9급 ‘2016 행정법총론 판례집’ 출간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05.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판례 반영한 핵심이론과 실전문제 수록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해커스가 2016년 7·9급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대비를 위한 행정법론 판례집 2016 최신판을 출간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간한 ‘해커스 공무원 행정법총론 판례집(2016)’은 방대한 양의 행정법 판례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최신 공무원시험 출제 경향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핵심판례만을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저자인 해커스 공무원학원 행정법 전문 이상현 강사는 앞서 ‘해커스 공무원 행정법총론 기본서(2016)’를 출간해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무원 행정법 분야 1위를 기록하는 등 공시생 사이에서 베스트셀러 1위 저자로 알려진 바 있다(2015.9.3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본 교재는 행정법 핵심이론 정리부터 실전문제 풀이까지 한 권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관식과 OX, 키워드 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판례를 다각도로 학습하고, 상세한 해설로 독학 수험생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교재 내 이론과 문제들은 가장 최신 판례까지 모두 반영해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에 어려움 없이 대비하고 보다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교재에 수록된 30일, 15일 학습 플랜으로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에 맞춰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교재에는 ▲온라인 단과강의 10% 할인쿠폰 ▲합격예측 모의고사 응시권 및 해설강의 ▲공무원 행정법총론 판례집 인강 등 시험공부에 활용할 수 있는 각종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는 저자인 이상현 강사의 ‘행정법 출제 키워드 무료특강’ 등 본 교재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무원 시험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판례영역은 공무원 행정법 과목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출제범위가 방대해서 단순 암기만으로는 공략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라며 “합격에 필요한 핵심만을 정리한 ‘해커스 공무원 행정법총론 판례집(2016)’을 통해 단기간에 행정법을 완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