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취업을 위한 NCS 기반 단기프로그램 오픈
상태바
공기업 취업을 위한 NCS 기반 단기프로그램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5.0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5월23일 개강
자기소개서, 면접, 직업기초능력 단기완성반

올해부터 공기업과 대기업에서 NCS기반 신입사원 채용방식이 확대하면서 취업 준비생에게 직무적합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NCS기반의 직무능력이 요구되고 있다.

하지만 취업 준비생들 대부분이 NCS기반 채용방식은 생소하고 준비 방법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서 더욱 곤란한 상황.

이에 서울대 입구역 소재 합격의 법학원이 기존의 채용기준과 NCS 채용기준을 비교분석해서 NCS 기반 채용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NCS기반 단기 프로그램을 5월23일부터 진행한다.

합격의 법학원 NCS 담당 팀장은 “NCS기반 채용방식은 기존의 방식과 차이가 있으므로 기존의 방식으로 준비를 해서는 안 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취업준비생들이 기존의 방식으로 준비를 해서 안타깝다”며 “이에 대한 이해와 그 준비방법에 관한 핵심을 짧은 시간 안에 이해할 수 있는 NCS기반 자기소개서, 면접, 직업기초능력평가 프로그램을 개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NCS 직업기초능력 평가 단기 프로그램은 NCS기반 채용방식 프로세스와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대비 할 수 있는 단기프로그램으로 총 8일에 걸쳐 진행되며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특강, NCS기반 면접준비 특강 및 10가지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특강으로 꾸려진다.

특히 NCS기반 자기소개서부터 면접 프로그램으로 취업성공률 높이겠다는 것. 담당 팀장은 “취업준비생에게 막연한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핵심사항과 이에 대한 대비 전략을 명확하게 수립함으로써 공기업 취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합격의 법학원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단기완성 프로그램은 5월23일 개설되며 전 과정 등록 시, 30% 할인이 가능하며 단과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02)870-8112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