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
상태바
신간-『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
  • 안혜성 기자
  • 승인 2016.03.0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원 / 법률저널 / 186면 / 17,000원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사회복지학 정통 전공자가 ‘장인정신’으로 집필, ‘적중률 100%’에 도전하는 끝장 문제풀이집이 나와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는 시험족보와 기출논점을 100% 반영해 단원별로 엄선한 400개의 문제로 구성돼 있다.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기출 분석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시험이 임박한 시점에서 수험생이 스스로 기출 유형과 중요 논점을 분석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하지만 <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에 엄선된 문제들을 통한다면 기출 유형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지는 것은 물론 정답을 ‘빠르고 정확히’ 골라낼 수 있는 스캔능력도 동시에 갖출 수 있다.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한 전범위 기출동형 모의고사도 <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의 특징이다. 

<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에는 단원별 엄선 문제를 통해 키운 스캔능력을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도록 난이도와 출제분포, 출제유형을 기출문제와 유사하게 구성한 실전모의고사 5회분이 수록돼 있다.

기출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과 응용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시험장에서의 진검승부를 위한 정교한 실력도 갖출 수 있다.

<사회복지학 FINAL 문제풀이>에 수록된 문제는 치열한 기출 분석을 토대로 선별된 ‘출제가능 0순위’ 문제를 모두 포괄하고 있다. 

백발백중의 적중예상문제와 정답·오답에 대한 명쾌하고 자세한 해설을 통해 단순한 실력점검이 아닌 ‘실력상승’을 이끌어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수험의 동반자가 돼 줄 것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