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2016 채용대비 최신판]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한번에 패스하기 한국산업인력공단편
상태바
신간-『 [2016 채용대비 최신판]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한번에 패스하기 한국산업인력공단편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6.02.0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저자 : 와우패스 취업적성연구소, 김동영, 차근욱, 최홍주 / 출판사 : 와우패스 / 464면 / 23,000원

한국산업인력공단은 1월 18일 2016년도 상반기 신규인력 채용 공고를 내고 1월 18일부터 1월 27일까지 원서접수를 시행하여 본격적인 채용절차에 들어갔다. 수많은 취준생이 접수를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화제가 된 가운데 가장 어려운 관문인 1차 필기시험인 직무능력평가가 설 연휴를 지나 2월 20일에 시행된다.

와우패스(www.wowpass.com)는 이에 맞춰 한국산업인력공단 채용에 지원한 취준생들의 단기 학습기간을 고려하여 한국산업인력공단 1차 직무능력평가 필기시험에 최적화하여 본 교재를 1월에 출간하였고 온라인 강의도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취준생들의 학습 여건을 고려하여 교재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주고 있다.

◆ 와우패스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출제경향분석 및 문제풀이 강의 무료제공

◆ 와우패스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정규 온라인 강의 무료제공

◆ 와우패스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 해설강의 50% 할인(모바일 무료제공)

와우패스(www.wowpass.com)교재는 지난 10월 출시한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통합편이 취준생의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시중의 타 도서에 비교하여 NCS에 가장 적합하고 전문적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이번 1월에 출시한 NCS 한국산업인력공단편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지원한 취준생들의 단기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세간의 평을 전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015년 상반기 인재채용에 NCS를 적용하여 시행하였다.

시험이 도입된 지 1년여가 지났지만 취준생에게는 아직까지 시험에 대한 정보나 출제 방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면이 많다. 이러한 상황을 감안하여 본서는 응시생이 직업기초능력 평가, 영어, 한국사, 전산학을 포함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1차 필기 시험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지원서 작성방법, 인성검사 준비방법, 면접 준비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수록하였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직업기초능력평가 시험에 출제되는 5개 영역의 주요 개관을 통해 기초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출제경향과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확인학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기본적인 이론 및 특성을 이해하고 점검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상황제시형으로 만들어진 출제예상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문제의 유형에 익숙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2015년 출제 방식에 준하여 50문항의 모의고사를 수록하여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직업기초능력평가 외에 영어, 한국사, 정보기출 파트에 지원하는 응시생들을 위한 전산학에 대한 이론과 실제 시험과 동일한 모의고사 문항수를 수록하여 총체적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 채용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와우패스(www.wowpass.com)관계자는 NCS 직업기초능력평 통합편에 이어 이 번 한국산업인력공단편을 출시하고 이어 상반기 중에 NCS 중소기업은행편, NCS 농협은행6급/5급, NCS 한국전력공사편, 금융NCS 1종 기본서를 출시하여 2016년 NCS 기반 채용에 취준생의 합격에 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