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2016 공기업 채용대비 최신판]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한번에 패스하기 통합편』
상태바
신간-『 [2016 공기업 채용대비 최신판]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한번에 패스하기 통합편』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6.02.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 : 와우패스 취업적성연구소, 김동영, 최홍주 / 출판사 : 와우패스 / 604면 / 25,000원

최근 공기업과 대기업 채용 과정에서 가장 화두가 되는 것은 단연 ‘국가직무능력표준 (NCS)’이다. 정부에 따르면 올해 230여개 공공기관에서 NCS기반 채용을 시행하고 내년까지 300여개 공공기관에 확대하여 시행한다고 한다.

NCS가 채용에서 가장 큰 화두가 되고 있고 그동안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별도의 홈페이 지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그 양이 방대하여 정작 무엇을 봐야 하고 어떻게 학습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는 취준생이 많다.

와우패스(www.wowpass.com)는 공공기관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새롭게 도입된 NCS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새롭게 선보이는 직업기초능력 평가를 대비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자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통합편 교재를 지난 10월에 출시하고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이 후 NCS 채용기반의 전문성과 영역별 상황제시형 신작문제의 다수 수록으로 실전 대비에 가장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취준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교재 출시를 기념하여 교재 구매자에게는 출제위원급 저자 직강으로 구성된 와우패스 NCS 최신강의 및 자료에 대해 혜택을 주고 있다.

▶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출제경향분석 강의 무료제공

▶ NCS 10개 영역 정규 학습반 수강 기간 2개월에서 6개월로 연장

▶ NCS 10개 영역 정규 학습반 수강료 50% 할인(모바일 무료제공)

▶ NCS 기반 채용가이드 무료제공(와우패스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

와우패스 NCS 교재는 NCS 기반의 채용절차를 이해하도록 NCS 기반 채용가이드를 수록하여 채용 프로세스를 분석 정리하였고, 새롭게 도입된 직업기초능력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론과 문제를 수록하였다. 또한 기존 채용방식과 달라진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에 대한 안내를 상세히 제공하여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의 효율성을 위해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에 대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출제예상문항으로 구성된 <핵심모듈>,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제공하는 NCS 직업기초능력 매뉴얼에서 필수적인 주요 내용만을 요약하여 수록한 <핵심이론>, 교재의 내용에 대한 이해 및 지식을 측정할 수 있는 <기초모듈>, 직업기초능력평가에서 핵심이 되는 내용을 추려 직장생활에서 필요한 업무 관련 지식과 실제 출제되는 상황을 응용하여 문제로 구성한 <실전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고려대, 한양대, 아주대, 인하대 외 20여 개 이상 대학에서 특강을 진행하며 구축한 경험을 갖춘 출제위원급 저자진들이 직업기초능력평가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각 영역별 학습의 취약점을 최대한 빨리 효과적으로 극복 할 수 있는 단계별 학습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와우패스(www.wowpass.com)는 방대한 내용의 직업기초능력평가를 학습하는 데 ‘지름길’은 없다고 하더라도,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올릴 수 있는 ‘경제적인 길’은 있다. 가능하면 취준생들이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인도하는 것이 본 교재의 핵심이라고 전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