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사로, 2016 관세사 시험대비 80%할인, 추가 할인 받는 방법은?
상태바
관세사로, 2016 관세사 시험대비 80%할인, 추가 할인 받는 방법은?
  • 김하라 기자
  • 승인 2016.01.22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소득 전문직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며, 관세사 자격증에 대한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학력, 경력, 정년, 연령 모든 게 무제한인 관세사 시험을 더 쉽고, 빠르고, 남들 보다 더 싸게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교육의 허브 (주)지유에듀테인먼트(대표 방규선)의 ‘관세사로’가 해답을 제시했다.

‘관세사로’는 관세사 자격시험의 다년간의 강의로 실력이 입증된 교수의 현장 강의와 전문 교수가 직접 집필한 교재로 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관세사로’는 수험생들에게 80% 파격할인을 선보이며, 관심에 보답하고 있다. 관세사 1차 시험 등록일이 한 달여 남짓 남은 이 시점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강의인 회계학을 단 돈 만 원에 공부할 수 있다.

이 강의는 회계원리 기본강의로 황윤하 교수가 학원 실강으로 진행하여, 수험생이 혼자 공부하며 자칫 지루하거나 딱딱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현장감 있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회계학 시험과 관련해 필요한 내용만을 담고 시험과 무관한 내용은 삭제하여, 짧고 간결하게 핵심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과 관세사 자격시험에 흥미를 가진 예비 수험생일 경우 꼭 듣고 가야 할 강의다.

‘관세사로’는 ‘회계원리 기본강의’ 뿐만 아니라 ‘이기영 교수의 무역일반론’ 또한 만 원에 수강할 수 있고, 실전모의고사와 최종마무리 특강까지 할인 진행 중이다.

이어, 공동구매 25%할인과 재수생, 타사전환, 특별추가 할인 등 다양한 할인으로 강의를 할인받아 수강할 수 있어, 전문직 자격증 시험 준비에 학원과 인터넷 강의 비용이 부담되는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관세사로’는 ‘공인중개사로’, ‘세무사로’, ‘행정사로’와 함께 (주)지유에듀테인먼트(대표 방규선)에서 제공되는 전문직 자격시험 단일 인터넷 아카데미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