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채용대비‘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 비법은?
상태바
공기업채용대비‘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 비법은?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까지 모든 공공기관의 채용 프로세스에 NCS가 도입됨에 따라 공기업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NCS 직업기초능력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NCS 직업기초능력은 공기업 취업을 위해 반드시 준비해야 하지만 취준생들이 혼자 준비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해커스잡에서는 공기업 취업의 핵심인 NCS를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을 오픈해 12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반’은 공기업 채용에서 새롭게 도입된 NCS를 파악하고, 필기시험에 출제되는 7개 영역(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원관리능력, 대인관계능력, 조직이해능력, 직업윤리)에 대한 이론 정리부터 실전문제풀이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의사소통/자원관리능력은 윤종혁, 수리능력/문제해결능력은 김소원, 대인관계/조직이해능력은 김태형 강사가 진행하는 등 영역별 전문 강사가 강의를 맡아 더욱 신뢰받고 있다.

영역별 핵심이론정리를 할 수 있는 ‘기초반’과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실전반’으로 구성되어 수준별 학습도 가능하다. NCS에 대한 정확한 개념과 영역별 이론을 학습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은 ‘기초반’을, 실전문제를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익히고자 한다면 ‘실전반’을 추천한다. 기초반과 실전반 각각 신청할 수 있으며, 기초와 실전을 함께 들을 수 있는 ‘종합반’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잡 사이트(www.HackersJO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