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이어스, 로스쿨 예비 1학년을 위한 ‘더 넥스트 로열로드(THE NEXT ROYAL ROAD)’ 런칭
상태바
메가로이어스, 로스쿨 예비 1학년을 위한 ‘더 넥스트 로열로드(THE NEXT ROYAL ROAD)’ 런칭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10.0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 홈페이지(www.megalawyers.co.kr)서 오픈

기존에 없던, 로스쿨 예비 1학년에게 특화된 법학선행학습과 로스쿨 가이드 시장에 선보이게 된다.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오직 변호사시험과 로스쿨생 만을 위한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메가로이어스’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인 메가엠디.

이번에는 로스쿨 예비 1학년생만을 위한 법학 선행학습 로드맵 서비스 『더 넥스트 로열로드(THE NEXT ROYAL ROAD)』를 10월 5일 메가로이어스 홈페이지(www.megalawyers.co.kr)에서 오픈, 로스쿨 준비생들과 로스쿨 커뮤니티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로스쿨 재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기존 시장에는 예비 로스쿨생의 법학지식 수준이나 로스쿨 1학년 과정에 최적화된 법학 선행학습 강의 및 로스쿨 가이드의 부재로 인해 학생들은 어쩔 수 없이 사법시험용 강의와 교재의 변형판으로 법학입문 강의를 들으며 선행학습을 할 수 밖에 없었다는 분석이다.

그러다 보니 교재와 강의가 로스쿨 선행에 부적합해 선행학습을 중도에 포기하거나 인내심을 갖고 학습을 완료하고도 입학 후 실질적인 도움을 받지 못한 경우가 적지 않았다는 것.

이에 대비해 ‘더 넥스트 로열로드(THE NEXT ROYAL ROAD)’를 기획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최근 변호사시험 성적 공개로 인해 로스쿨생들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진 지금, 함께 입학하게 될 경쟁자들 보다 먼저 선행학습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순히 기존의 양적 선행학습 보다는 로스쿨 입학 후 실질적으로 성적에 도움이 되는 질적 선행학습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따라서 이번 메가로이어스의 ‘더 넥스트 로열로드’ 런칭이 수험가의 화두로 떠오를 전망이다.

예비 로스쿨생들이 시행착오를 겪는 일 없이 학습이 실제 점수로 이어지는 ‘법학선행학습법-로스쿨 민법입문 PART1’은 정연석 변호사가 맡는다.

로스쿨 입학 후 방대한 양의 로스쿨 법학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효과적인 교재 정리법, 조문과 판례를 읽는 법, 학교시험과 변호사시험에 필수적인 답안 작성법까지 로스쿨 3년 생활에 큰 도움이 될 비법들을 제시한 ‘로스쿨 가이드 특강 PART1’은 로스쿨 출신 황정현 변호사와 최웅구 변호사가 맡아 진행한다.

한편 모두 이번 2016학년도 예비 로스쿨 1학년에게 특화된 서비스로 현재 ‘PART1’에 이어 각각 ‘PART2’ 강좌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메가로이어스 신촌캠퍼스:02-363-5254, 메가로이어스 고객센터:1661-8598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