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차 경찰시험, 실시간 합격예측 시작
상태바
2015년 3차 경찰시험, 실시간 합격예측 시작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9.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오늘 낮 12시부터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지난 2차 풀서비스 채점자 8천명 넘어, 역대 최다 인원 참여 기대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 경찰공무원학원은 2015년 3차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 종료 직후인 금일 낮 12시부터 ‘경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무료로 전격 실시한다. 서비스 참여 대상자는 이날 시험에 응시한 일반공채(남/여), 101경비단, 경찰행정학과특채(이하 경행특채) 시험 응시자들로 대략 6만 여명에 달할 것으로 메가CST 측은 추산하고 있다.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3차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전날인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응시생들은 과목별 예상 조정점수 및 전국 예상 등수 그리고 지역청별 예상 커트라인에 따른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3차 시험 과목별 총평 및 해설강의도 메가CST 사이트를 통해 시험 종료 후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메가CST는 지난 2차 풀서비스 이후 별도 전담인력을 배치, 서비스 품질 및 지방청별 실시간 업데이트 속도 향상 등을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왔다는 것이 이 학원 관계자들의 전언.

한 관계자는 “지난 2차 합격예측 풀서비스 채점인원이 8천 명이 넘었을 만큼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는 매우 높은 게 사실”이라며 “역대 최다 인원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만큼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종료 시까지 긴장감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동시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치킨, 햄버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사이트(http://www.megacst.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1644-8806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