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경찰영어 기출족보 1200제』
상태바
신간-『경찰영어 기출족보 1200제』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9.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저자 : 리스공학원 ㅣ 출판사 : 헤르메스북앤미디어 ㅣ 22,000원

기출 분석을 통한 문제 예측으로 실력 향상

최근 조정점수제의 도입으로 대부분의 경찰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에 가는 걸림돌이 되고 있는 것이 경찰영어다. 경찰 시험에서 영어는 일반직 공무원 시험보다 난이도가 약간 낮지만 경찰시험 응시자들의 수준이 높아지고 영어 점수 또한 상승하는 추세여서 영어에서 당락이 많이 좌우되고 있다는 게 경찰 수험가의 공통된 생각이다.

모든 수험생이 경찰영어 고득점을 바라지만 실상 현실은 그렇지 않다.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했음에도 불구하고 타 과목은 합격선에 이르렀는데 영어 때문에 불합격하는 경우가 허반다사하다.

올해 마지막 3차 시험까지 남은기간은 단 1주, 이럴때일수록 문제풀이로 실전감각을 익힐 뿐 아니라 취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유형별 기출을 통해서 출제 경향에 맞는 학습법이 필요하다.

『경찰영어 기출족보 1200제』는 이렇듯 경찰영어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에게 짧은 시간 출제경향 및 예상문제를 대비 할 수 있는 있는 기출문제 문제집이다. 특히 시중에 판매된 기출문제집 같이 회차별로 정리된 것이 아닌 최근 10개년 기출문제를 어휘, 문법, 생활영어, 독해 파트로 나누고 각 파트별로 동일 유형끼리 분류되어 구성하여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 할 수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 책의 목적은 단순하다. 바로 단기간 내 성적향상이 가능한 효율적인 학습을 가능케 하는 것이다.『경찰영어 기출족보 1200제』를 통한 효율적인 학습 방법은 첫째, 출제 경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다. 문제의 난이도는 어떤지, 유형은 어떤지, 그리고 어떤 부분들이 자주 출제가 되는지 정확하게 알고 공부하면 시간과 노력의 낭비를 줄이고 매우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다음 단계는 출제될 문제를 예측하는 것이다. 이미 출제된 문제는 반드시 다시 출제된다. 누적된 기출문제를 확인하다보면 규칙과 패턴 유형이 정리 가능하고 출제된 기출 문제를 공부하다보면 다음 시험에 나올 문제 예측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책의 목적을 바탕으로 3차 경찰시험까지 남은 1주,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자신에게 부족한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해서 약점을 보완한 수험생이라면 다가오는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