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마켓 9급 계리직 공무원“1년 합격패키지” 오픈
상태바
에듀마켓 9급 계리직 공무원“1년 합격패키지”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9.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고시각에서 운영하는 에듀마켓에서는 제5회 9급계리직 공무원시험대비“1년 합격패키지”를 오픈하였다.

계리직 공무원은 각 시·도 우체국에서 전반적인 금융, 회계업무 등의 계산수납 업무와 우편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학력이나 경력에 상관없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또한, 시험과목이 필수 3과목으로 시험에 대한 부담이 적으면서도 직업안정성과 복리혜택이 좋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6년초에 시험을 볼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계리직 시험에도 많은 수험생들이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험과목에서 영어가 없기 때문에 많은 직렬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도전해볼 만한 시험인 것은 확실하다.

에듀마켓은 최신 학습자료가 반영된 신강의를 발빠르게 업로드해서 수험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이며, 한국사는 인기강사 이재은 선생님이 재미있고 쉬운 한국사로 수험생여러분들에게 서비스 하고 있다.

또한 어느곳에서나 강의를 시청할 수 있도록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서 수험생들이 지하철,버스에서도 자유롭게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석을 맞이하여 에듀마켓에서는 14일부터 강의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하고 있다.

아직 시험공고가 나지 않은 상태이지만 남보다 먼저 시작해서 웃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마켓(www.edu-market.co.kr) 홈페이지 및 전화(02-3141-9491)로 문의하시면 상담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