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사진으로 보는 국가직 7급 필기시험장 풍경
상태바
[포토뉴스]사진으로 보는 국가직 7급 필기시험장 풍경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5.08.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예측시스템 바로 참여하기>http://news.lec.co.kr/Lec_examMgmt/

[법률저널=공혜승 기자] 8월의 끝자락, 마지막 토요일인 29일에는 국가직 7급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지만 낮기온은 여전히 여름이 끝나지 않았다는 듯 높은 기온을 보이고 있다.

29일 오전 10시부터 12시 20분까지 총 140분간 전국 17개 시도에서 치러진 국가직 7급 필기시험. 이날 찾은 시험장에서는 뜨거운 햇빛보다 더욱 뜨거운 열정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만날 수 있었다.

올 국가직 7급 필시시험이 치러진 고사장 중 하나인 경기도 수원 매원중학교. 시험이 끝날 무렵, 고사장 부근에는 가족들 및 지인들의 모습들이 많이 보인다. 이들은 수험생 못지 않게 긴장되고 초조한 마음으로 수험생들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시험 종료벨이 울리자 수험생들의 모습이 하나둘 나타났다. 오늘 시험이 수월치 않았던 듯 표정이 밝지만은 않아보인다. "올해 네번재 도전인데 이번엔 정말 붙고 싶었는데 너무 어렵네요"라는 수험생의 어깨가 무거워보인다. 이어 "하지만 전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라는 그의 눈이 반짝인다. 그들은 기다리던 지인을 만나거나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등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빠르게 고사장을 빠져나갔다. 이들 모두 후회없는 날이 되었길.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