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국가직 7급 예측 법률저널에 맡겨라
상태바
2015년 국가직 7급 예측 법률저널에 맡겨라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5.08.2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측시스템 29일 오후 1시부터 운영

참여자에 한해 당락 여부 개별 통지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29일 시행된 2015년도 국가직 7급 공채시험의 당락 여부를 위한 ‘법률저널 합격예측시스템’을 올해 7급 시험에 첫 시행하게 된다.

그동안 법률저널 예측시스템은 5급 공채(행정고시)와 사법시험 등 각종 국가고시에서의 정확한 예측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이같은 합격예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 국가직 7급 공채 예측에도 정확한 예측 능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법률저널 예측시스템은 예상합격선을 공개하지 않고 참여자에 한해서 개별적으로 당락 여부를 알려주는 맞춤형 서비스다. 이는 참여자에 대해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불필요한 합격선 논쟁을 막기 위한 것.

참여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는 형식은 예측시스템 분석을 토대로 ‘합격 확정’ ‘합격 확실’ ‘합격 유력’ ‘판단 유보’ ‘다음 기회’ 등으로 이메일로 발송할 예정이다.

예측시스템은 29일 오후 1시부터 서비스에 들어가 31일 오후 12시에 마감할 예정이다. 다만, 참여자가 충분한 경우 사정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본인의 당락을 알고 싶은 응시자는 시험이 끝난 당일부터 법률저널 홈페이지에 접속, ‘법률저널 2015 국가직 7급 공채 합격예측시스템’ 배너를 클릭해 절차에 따라 각 과목별로 자신의 실제 답을 정확히 체킹하면 된다.

본인의 당락 여부는 분석이 끝나는 즉시 이메일로 통지할 예정이다. 1차시험 이후 수험생의 진로가 중한 시기인 만큼 가능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통지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