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시험 ‘합격노하우’ 대 방출
상태바
소방공무원시험 ‘합격노하우’ 대 방출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5.07.2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빅 이벤트 진행 

[법률저널=김주희 기자] 심각한 청년 취업난 등으로 직업의 안정성과 일에 대한 만족도가 비교적 높은 공무원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9급 소방공무원은 일반 행정직과 비교하여 초봉이 높고, 높은 신뢰와 함께 존경받는 직업으로 선정되어 해마다 이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2011년 개원한 소방전문학원 소방사관학원 역시 수강하는 수험생이 매년 늘고 있다.

소방직공무원 합격 메카 소방사관학원은 올해 2월을 기준으로 신설동 본원, 대방 캠퍼스, 수원 캠퍼스를 통틀어 오프라인 수강생만 1천명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393명이라는 놀라운 숫자의 필기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 소방사관학원의 설명회 및 특강 안내 중 일부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맞춘 체계적인 수험 목표 및 방향을 세우고 소방공무원 시험과목에 따른 과목별 전문 교수진 및 맞춤형 교재를 통해 소방공무원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습득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특히 학원 내 체력단련실 운영, 스터디실 및 개인 독서실 제공 등 부대시설을 통해 최종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소방사관학원은 2016 소방공무원 시험을 목표로 갓 수험생활을 시작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29일(수) 수원 캠퍼스, 8월 1일(토) 신설동 본원에서 합격전략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합격설명회에서는 다년간의 합격 노하우뿐만 아니라 소방공무원 영어 기초교재와 1,800제 필수 영단어집, 사전 접수 시에는 상품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틀 뒤인 8월 3일(월)에는 합격으로 가는 첫 단계인 기초이론반과 기본이론반의 개강이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 등록 시 교재비 무료 및 수강료 할인, 인터넷 강의 무료 등의 푸짐한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물리적·시간적 제약에서 자유로울 수 있고 경제적인 부담이 덜한 소방공무원 인강 역시 소방사관학원의 패스119가 주목받고 있다. 패스119 패키지는 환급반 기준으로 수강생 2명 중 1명이 합격, 확실한 검증을 거친 바 있어 소방공무원 특채와 공채를 막론하고 많은 수험생들이 찾고 있다는 설명이다.

강의 등 상세 문의는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http://kfs119.co.kr)와 신설동 본원(1577-767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