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청원경찰 시험대비 에듀마켓 동영상강의 오픈
상태바
인천시 청원경찰 시험대비 에듀마켓 동영상강의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7.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에서는 2015년 청원경찰을 대거 모집한다.

청원경찰이란 사업장의 경영자가 소용경비를 부담하고 경찰관의 배치를 청원하는 제도로 국가기관과 공공단체, 국내주재 외국기간 등의 청사시설 방호 및 경비, 방문민원, 안내, 주차관리 및 각종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질서유지 업무를 담당한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은행 청원경찰은 보안관리, 안전시설 관리 및 현금인출기 관리와 은행서비스 이용 안내 등의 업무를 하게 되며, 은행 청원경찰, 공공기관 청원경찰을 비롯하여 일반적으로 제복을 입고 근무하고, 가스총이나 무전기 등의 장비를 착용하고 근무하게 된다.

올해 인천시에서 뽑는 청원경찰 인원은 총 22명이며, 시험과목은 청원경찰법,경비업법,민간경비론이며 총 50문제가 출제된다.

1차시험은 필기시험이며,2차는 체력시험,3차는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이다.

많은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2차 체력시험은 배근력,윗몸일으키기,왕복오래달리기 3개종목 3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한다.

원서접수는 8월17일부터 8월20일까지이며, 필기시험은 9월 19일(토)이다.

접수방법 및 원서접수는 통합 인터넷원서접수센터(http://local.gosi.go.kr)에서 확인가능하다.

30년 전통의 서울고시각에서 운영하는 에듀마켓(www.edu-market.co.kr)에서는 인천시 청원경찰 합격패키지를 할인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7월 “힘을내요 슈퍼파월”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교재 및 동영상강의 구입시 스타벅스 기프트콘 및 부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마켓(www.edu-market.co.kr)홈페이지나 전화02)3141-9491로 전화해서 문의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