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0원으로 수강하자! ‘에듀채널’
상태바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0원으로 수강하자! ‘에듀채널’
  • 온라인이슈팀
  • 승인 2015.07.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공무직원은 2014년 교무행정사에서 교육공무직원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전국적으로 채용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주목받고 있는 직업 중 하나다. 교원들이 처리하는 행정업무 지원을 맡는 근로자인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은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로 월급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야근이 없고 근무환경이 좋으며 2년 이상 근무 시 무기 계약직으로 전환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지원하는 분야이기도 하다.

   ▲ 에듀채널,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0원 패키지

이에 이러닝 전문사이트 에듀채널에서는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0원 패키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http://me2.do/54cMjU0J) 0원 패키지란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시험 합격 시 3주 이내에 합격인증을 하면 수강신청 시 지불한 금액(교재비 제외)을 환급하는 이벤트로 합격수기 작성 시 1만원이 추가되어 환급된다.

국어, 일반상식 패키지 과목을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하였으며, 신세계상품권 1만원 기프티콘 제공 및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시험은 1차 필기시험과 2차 면접시험으로 치러지며 1차 필기전형은 인적성검사, 직무능력검사와 국어, 일반상식으로 구분되는데 지자체별로 상이하여 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올해 제주, 대전 지역 등에서 시험이 실시되었으며, 7월 25일(토) 광주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5년도 광주교육청 교육공무직원은 147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6.15.(월) ~ 6.17.(수)까지 3일간 응시원서를 접수한 결과 2,877명이 접수하여 경쟁률이 19.6:1이라고 밝혔다.

교육공무직원 급여는 기본적인 월급, 수당에 대한 개선이 점차 실시되고 있으며 세종 시에서는 정액급식비와 상여금을 신설하여 그 밖에 더욱 많은 지역에서 처우개선이 될 것이라 예상되고 있다.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공간인 커뮤니티 카페에서도 교재선정, 공부 방법, 시험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공유할 수 있다.(http://me2.do/xh78GTgb) 또한 에듀채널 강의를 공동구매로 통하여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에듀채널은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이외에도 우정직(계리직)공무원, 간호직 공무원, 운전직 공무원 등 공무원 강의와 수산물품질관리사, 신용관리사, 청소년상담사3급, 손해사정사 등 인기자격증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기출문제와 무료인강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에듀채널에서는 현재 여름을 맞아 썸머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블라스트 기프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썸머이벤트 및 교육공무직원(교무행정사) 강의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