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운전직공무원시험 0원 강의로 합격하자! ‘에듀채널’
상태바
9급 운전직공무원시험 0원 강의로 합격하자! ‘에듀채널’
  • 온라인이슈팀
  • 승인 2015.07.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전직 공무원은 서울시를 비롯한 각 시˙도, 지방기관, 교육청 등에서 공무수행차량의 운전과 관리업무를 주로 담당하게 되는 9급 공무원으로 2013년 10급 공무원시험이 폐지되고 9급 시험으로 전환되면서 주목 받고 있는 직렬이다.

9급 운전직 공무원 시험일정은 전북을 시작으로 6월 13일 서울시, 6월 27일 지방직 시험까지 모두 치러졌으며, 부산 운전직 공무원, 대구 운전직 공무원을 비롯한 나머지 지역들은 10월 17일 시험이 진행 될 예정이다.

   ▲ 에듀채널, 운전직 9급 공무원 0원 패키지

이에 이러닝 전문사이트 에듀채널은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2015 운전직 공무원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http://me2.do/54cMYmn0) 이론강의와 문제풀이를 모두 수강 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와 문제풀이 패키지를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지금 에듀채널 운전직 공무원 인강 신청 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합격 시 신청금액(교재비 제외)을 환급 받을 수 있으며,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추가 1만원도 환급된다.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및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운전직 공무원은 1종 대형면허를 소지하고 있으면 나이, 성별, 제한 없이 응시 가능하나 지역에 따라 대형운전면호 경력을 요구할 수 있어 지역별로 응시자격을 확인해야한다. 서울시의 경우 2016년부터 대형버스 운전경력 1년 이상인 수험생들만 응시할 수 있도록 응시자격 요건이 개선되었으며, 경력을 요구하는 기관이 늘고 있어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운전직 공무원은 시험과목이 국어, 한국사,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또는 사회,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로 영어 시험이 없어 다양한 연령층 및 많은 수험생들이 도전할만한 직렬이기도 하다.

   ▲ 에듀채널, 운전직 9급 공무원카페 운준사

운전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커뮤니티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운준사 카페(http://me2.do/Ig8q2OCs)에서는 운전직 공부 방법, 시험 정보를 비롯하여 지역별 커뮤니티 게시판도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강의공동구매를 통해 에듀채널 운전직 공무원 인강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월을 맞아 썸머이벤트 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다.

에듀채널은 운전직 공무원을 비롯하여 간호직, 계리직 등 공무원 강의와 함께 청소년상담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소방자격증 등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기출문제 및 무료인강도 제공받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