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집게 무역영어 인강 수강 시, 핵심정리집 제공 '에듀채널'
상태바
쪽집게 무역영어 인강 수강 시, 핵심정리집 제공 '에듀채널'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7.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역영어 자격증은 무역관련 영문 서류의 작성 및 번역 등 영어구사 능력은 물론 무역 실무지식을 평가하는 국가공인자격 시험이다. 글로벌 경제시대에 맞춰 무역에 관한 전문지식을 갖춘 인재를 요구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실무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기 때문에 그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FTA 등으로 무역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고, 각종 기업체 입사와 승진 시 가산점이 부과되는 경우도 있으며, 무역회사 입사 시에만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실무 영어에 대한 능력을 증명해주는 전망이 밝은 국가자격증이다. 또한 국제무역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역영어는 필수이기도 하다.

 ▲ 에듀채널, 무역영어 인강/기출문제 핵심정리 파일제공

이에 이러닝 전문사이트 에듀채널(http://me2.do/F9IdEykv)에서는 무역영어 1,2급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무역영어 교재 중 선호도가 높은 이기영 교수의 A+ 무역영어 (1.2급)의 저자직강으로 핵심만을 추려낸 족집게 강의를 진행한다. 이기영 교수는 현업 무역회사 운영 및 다수 학교 출강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실무위주 강의 및 띄어난 시험경향 분석으로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공부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무역영어 인강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기출문제 및 핵심정리를 파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강의 또한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무역영어는 시험일정은 2015년 총 3회차로 2회차는 8월 30일(일), 3회차는 11월 29일(일)에 시행될 예정이며 시험접수는 2회차 7월 30일(목) ~ 8월 5일(수), 3회차 11월 6일(금) ~ 11월 12일(목)로 응시자격의 제한은 없다.

무역영어 난이도는 급수별 검정기준이 존재하며 1급, 2급, 3급으로 시험시간이 다른 급수들은 동시접수도 가능하다. 시험은 필기시험으로 객관식 75문항 90분간 진행되며 영문해석, 영작문, 무역실무 3과목이다.

에듀채널에서는 7월을 맞아 썸머이벤트 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다.

에듀채널은 무역영어 인강 이외에도 수산물품질관리사, 소방자격증, 손해사정사, 조경기능사 등 주목받고 있는 유망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무역영어 기출문제 및 무료인강도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