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준비, 연회비만 내고 전 강좌 무료
상태바
공무원시험 준비, 연회비만 내고 전 강좌 무료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 한 번으로 공무원시험 전 과정 지원받을 수 있어 ‘눈길’

공무원 고시 학원 ‘아모르이그잼’이 조사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공시생 중 대부분이 최대 1년을 목표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한다고 한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공무원 합격을 위한 목표 준비 기간을 보통 1년 내외로 하는데, 이 기간 내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합격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모르이그잼에서는 ‘Premium Membership’을 론칭, 1년 동안 최종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가입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로, 등급은 Smart, Special, X-Pass의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먼저 연회비 10만원(월 8,333원 상당)을 내면 ‘Smart’ 등급이 될 수 있는데, 해당 등급으로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마일리지를 받게 된다. 이는 연회비를 100% 환급 받는 것과 같다. 해당 등급이 되면 단과 동영상(인강) 30%, 노량진 본원 단과 실강과 독서실 이용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50만원의 ‘Special’ 등급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만 마일리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등급이 되면 단과 동영상(인강) 35%, 노량진 본원 단과 실강, 노량진 본원 독서실 이용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기존 할인 및 패키지 상품은 추가 5%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가장 좋은 등급인 ‘X-Pass’는 연회비 30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등급이 되면 온라인 인강과 노량진 본원 실강의 전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데, 이는 최대 3,600만원을 할인받는 것과 동일한 혜택이다. 또한, 노량진 본원 독서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학습 공간까지 확보할 수 있다. 해당 등급은 선착순 100명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이게 끝이 아니다. Smart, Special, X-Pass 등급 모두 ▲교재 배송비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회원전용 메일 서비스 무료 ▲교수 멘토링 ▲면접 특강 무료 ▲온/오프라인 일부 특강 무료 ▲외부 전문가 초청특강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외부 전문가 초청특강은 공무원 시험 합격까지 필요한 학습관리, 마인드 트레이닝, 인간관계 및 소통 등 다양한 분야를 학습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론칭 기념으로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가입자 친구추천 시 1만 마일리지를 더 제공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아모르이그잼 관계자는 “1년이라는 기간동안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때 필요한 학습, 멘토링, 특강, 면접 준비 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Premium Membership이다”라며 “한 번의 가입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의 전 과정을 누려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르이그잼은 올 8월 2015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한 장학생을 선발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르이그잼 Premium Membership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http://www.amorexam.com/)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