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영어, 단기간에 80점 넘길까?
상태바
경찰영어, 단기간에 80점 넘길까?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경찰시험 합격 당락, 영어에서 갈릴 것으로 예상

문법, 구문, 독해의 유기적인 학습으로 고득점 가능

공무원·경찰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리스공은 오는 9월19일 시행되는 2015년 3차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영어 성적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경찰영어 Master 패키지’강좌를 최근 오픈했다.

리스공의 이번 패키지 강좌는 문법, 구문, 독해 과정을 하나로 묶어 3개월 동안 핵심이론 정리와 문제적용 연습을 유기적으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3차 경찰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최신 3개년 기출문제 및 12회 분량의 동형모의고사 문제풀이도 함께 진행돼 시험 전 실전감각을 끌어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스공 관계자는 “영어를 어려워하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특징은 이미 알고 있는 내용임에도 실전에서 문제에 제대로 적용하지 못한다는 것”이라며 “경찰영어 고득점의 핵심이 완벽한 이론정리와 실전연습인 만큼 이 부분에 초점을 두고 공부한다면 80점 이상의 점수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스공은 이번 패키지 강좌를 구매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경찰 기출어휘집’을 비롯해 ‘수강료 지원’, ‘수강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강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스공 사이트(http://www.rsparta.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323-0582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