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한권으로 끝내는 청소년상담사3급시험 강의 이벤트!
상태바
에듀채널! 한권으로 끝내는 청소년상담사3급시험 강의 이벤트!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단 따돌림, 학교 폭력 등 청소년문제가 사회문제화 되면서 청소년 상담에 대한 필요성과 관심이 증가하고 상담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청소년상담사3급 자격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은 상담분야 4년제 학사, 상담분에 2년제+실무경력 2년, 타 분야 4년제+실무경력 2년, 고졸+실무경력 5년이 되어야 응시가능하며 상담 실무경력 인정기관은 주로 정부기관 및 공공상담기관, 법인체상담기관등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큐넷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5년 청소년상담사3급 시험일정은 3월 28일일 실시되었으며 6월 13일~14일 이틀간 면접이 진행되었다.

청소년상담사3급의 합격기준은 필기시험 100점 만점 기준으로 평균 60점 이상을 취득해야 하며, 합격률은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높은 편은 아니므로, 철저하게 대비하여 한다.

청소년상담사3급 취업은 청소년상담기관인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시·도 청소년종합상담센터, 시·군·구 청소년 상담센터를 비롯하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관, 사회복지관, 청소년쉼터, 청소년관련 복지시설 및 청소년업무 지원부서 등에서 청소년의 보호선도 및 건전생활의 지도, 수련활동의 여건조성 장려 및 지원, 청소년 단체의 육성 및 활동지원, 청소년을 위한 지역사회의 유익한 환경의 조성 및 유해 환경의 정화활동 등의 다양하게 존재한다.

이에 에듀채널에서는 청소년상담사3급에 대비한 한권으로 끝내는 핵심강의를 개설하였다. 방대한 양으로 공부 시간이 촉박한 수험생들을 위해 개설된 에듀채널 청소년상담사3급 강의는 베테랑으로 유명한 고인숙 강사가 진행한다. 핵심적인 내용만 추려 한권으로 청소년상담사3급을 끝낼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http://me2.do/5SovPdnb)

또한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제공 및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보다 수월하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에듀채널은 오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의 수강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S6 엣지(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10명), 비타500 기프티콘 (100명)을 증정한다.

에듀채널은 청소년상담사 강의 외에도 유망자격증인 수산물품질관리사, 경비지도사, 신용관리사, 무역영어와 간호직, 운전직, 계리직 등의 인기 공무원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청소년상담사 3급 강의의 자세한 사항과 오픈 이벤트는 에듀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료인강 또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