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손해사정사 자격증시험 합격률 높여주는 1+1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채널, 손해사정사 자격증시험 합격률 높여주는 1+1이벤트 진행!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사정사 자격증은 국가전문자격증으로, 보험사고 발생 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산정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보험사고 발생 시에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직업이다.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전문적인 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고소득직업 중 하나로 인기가 높은 편이라 손해사정사 전망은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손해사정사 연봉은 3~4년차 경력을 가진 손해사정사는 기본급이 없고 인센티브제로 월급을 받게 되어 자신이 처리한 보험건수에 비례하여 돈을 받기 때문에 높은 연봉을 가진 직업으로 알려져 있다.

2014년부터 손해사정사의 종류가 변경되어 제 1종, 2종, 3종(대인·대물) 및 제4종 손해사정사에서 재물·차량·신체·종합 손해사정사로 나뉘며, 1차 및 2차 시험에 합격하고 일정기간동안 수습을 거친 후 금융감독원에 등록하면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손해사정사 시험일정은 4월 26일 제38회 손해사정사 시험이 실시되었으며, 2차 시험은 8월30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1차 시험과목은 공통으로 실시되며, 2차 시험과목은 재물, 차량, 신체로 나뉘어 치르게 된다.

손해사정자 자격증 시험에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에듀채널은 손해사정사 1차 전과목 패키지를 개설했다. 에듀채널에서 추천하는 손해사정사 교재로 보험계약법, 보험업법, 손해사정이론 3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에듀채널 홈페이지에서 무료인강을 확인할 수 있다.(http://me2.do/xdZDutSQ)

에듀채널은 오픈 이벤트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고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강의 신청 시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해주며 수강기간 내 합격 시 수강료의 5%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에듀채널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의신청자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S6엣지(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10명), 비타500 기프트콘(100명)을 제공한다.

에듀채널은 손해사정사 외에도 수산물품질관리사, 경비지도사, 신용관리사, 무역영어, 소방자격증 등 유망자격증과 운전직, 간호직, 계리직 등의 인기공무원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