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소방기술사 맞춤 동영상 개설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채널! 소방기술사 맞춤 동영상 개설 1+1 이벤트 진행!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건설회사, 소방설비의 설계, 설치, 시공, 감리, 점검 등을 전문으로 하고 소방전문업체 등으로 진출 가능한 소방기술사 자격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소방기술사의 연봉은 기본 5000만원 이상으로 경력 및 근무업의 규모 등에 따라 1억 이상의 연봉을 받기도 한다. 또한 경제성장에 따라 에너지소비량의 증가와 각종 건축물의 대형화, 고층화 및 복잡하고 다양한 각종 내부인테리어로 인해 1997년부터 건설업체에서 소방분야 도급을 받는 경우 소방 설비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의무채용 하는 등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에 소방기술사의 전망은 매우 밝다.

소방기술사 취업은 소방공사, 대한주택공사, 전기공사 등 정부투자기관, 각종 건설회사, 소방전문 업체 및 학계. 연구소 등 다양하게 진출할 수 있다.

소방기술사 응시자격은 기사 실무 4년 이상, 산업기사 실무 5년 이상, 기능사 실무 7년 이상, 4년제 졸업 실무 6년 이상, 3년제 졸업 실무 7년 이상, 2년제 졸업 실무 8년 이상, 실무경력 9년 이상이 되어야 응시할 수 있다.

소방기술사 시험일정은 현재 105회, 106회까지 실시됐으며 9월 18일 107회 시험을 앞두고 있다. 또한 소방기술사 합격률은 시험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 낮은 수치를 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큐넷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방기술사 시험과목은 화재 및 소화이론 (연소, 폭발, 연소생성물 및 소화약제 등), 소방 수리학 및 화재역학, 소방시설의 설계 및 시공, 소방 설비의 구조원리 (소방시설전반), 건축방재 (피난계획, 연기제어, 방·내화 설계 및 건축재료 등), 화재·폭발위험성 평가 및 안정성 평가(건축물 등 소방 대상물), 소방관계 법령에 관한 사항 총 7과목이다.

이에 에듀채널이 소방기술사에 대비하여 전문적인 맞춤강의를 개설하였다. 에듀채널 소방기술사 정규반 동영상은 소방기술사이면서 8년 동안 강의를 진행한 전문적인 교수님의 강의로 이제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부터 독학을 한 다양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지금 에듀채널에서 소방기술사 동영상을 신청하면 USB(8G)로 전 과목 교재파일은 물론 소방기술사 자격증에 대한 기출문제 및 다양한 정보를 파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및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http://me2.do/5EclVLII)

에듀채널 소방기술사 동영상은 소방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인 ‘소방뽀개기’(http://me2.do/Fzfv5CN5) 카페에서 공동구매를 통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소방뽀개기 카페에서는 소방기술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궁금증 해결과 다양한 자료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소방기술사 동영상 신청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수강기간 보다 수강일 2배 연장, 소방기술사 합격 시엔 수강금액의 5%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듀채널은 이번 런칭을 맞아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하여 1등에게는 갤럭시S 식스 엣지 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10명, 비타500 100명,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한다.

1+1이벤트를 비롯한 오픈 이벤트 및 소방기술사 무료인강은 에듀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