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계리직공무원 2016년대비 인강0원! '에듀채널'
상태바
우체국계리직공무원 2016년대비 인강0원! '에듀채널'
  • 차지훈 기자
  • 승인 2015.06.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리직(우정직)공무원은 10급 기능직을 폐지하면서 시설직, 운전직과 함께 9급으로 전환 되어 연봉을 비롯한 모든 근무조건, 보장체계, 승진 등이 9급과 동일하게 되었다. 공무원 연금, 복지혜택 등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렬 중 하나다.

계리직 과목은 총 3과목으로 한국사(상용한자 포함), 우편 및 금융상식(기초영어 포함), 컴퓨터 일반 3과목으로 영어과목이 없고 다른 9급 직렬에 비해 공부하기가 수월한 편이라고 알려져 있다.

9급 계리직(우정직) 공무원의 주 업무는 우체국 금융 및 현장창구업무, 현금수납, 우편물 분류업무를 특히 여성의 경우는 창구(금융)업무를 주로하며, 남성의 경우 창구(금융)업무와 우편물 분류업무를 병행하게 된다.

우체국 계리직 시험은 일반적으로 2년마다 시험이 있으며 2014년도 2월 15일에 시험이 실시 되었다. 이에 계리직공무원 시험일정은 2월에서 3월 시행 될 확률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닝 전문 사이트 에듀채널에서는 계리직공무원 인강을 개설하였다. 이론 강의와 문제풀이 강의를 모두 수강 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로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2016년도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추후 2016년 신 강의도 제공된다. 신세계상품권 1만원 기프티콘 제공 및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계리직공무원 시험 합격 시 3주 이내에 합격인증을 하게 되면 수강신청 금액(교재비 제외)을 환급하는 0원 이벤트(http://me2.do/xTRrq0VD)를 진행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1만원이 추가로 환급되는 등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의 제공하고 있다.

에듀채널에서는 오픈이벤트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인터넷강의 신청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S6 엣지, 신세계상품권 5만원, 비타500 기프트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에듀채널은 계리직 공무원 인강 이외에도 현재 주목받고 있는 수산물품질관리사, 소방자격증 등 인기자격증과 운전직, 간호직, 시설관리직 등의 공무원 인강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인강도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