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경찰 되기 위한 빠른 합격의 길
상태바
청원경찰 되기 위한 빠른 합격의 길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5.06.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채널, 알짜 강의 0원 이벤트 진행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청원경찰은 국가기관 또는 공공단체, 국내주재 외국기관 등의 장이나 중요시설 또는 사업장의 경영자가 소용경비를 부담하고 경찰관의 배치를 청원하는 제도다.

이에 대한 수요가 많아 청원경찰 시험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에듀채널(http://me2.do/F6wAdh5p)이 획기적인 강좌 이벤트를 내 놓고 있어 주목된다.

공공시설에 근무하는 청원경찰과는 다르게 은행의 청원경찰은 은행 보안관리, 안전시설 관리 및 현금인출기 관리와 은행서비스 이용 안내 등의 업무를 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제복을 입고 근무하고 가스총이나 무전기 등의 장비를 착용하고 근무하게 되며 2014년 나이제한이 폐지돼 만 18세 이상에서 50세 이상도 시험응시가 가능하게 됐다.

▲ 에듀채널의 청원경찰 강좌 소개 중 일부 / 제공: 에듀채널

또한 청원경찰 연봉은 국가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에 근무하는 재직기간에 따라 경찰공무원에 준하는 급여를 지급하도록 시행령에 명시돼 있다. 공사, 금융기관 등 국영 및 민영기업에 근무하는 경우에는 근무기관에 따라 다르지만 경찰청에서는 순경 이상의 보수에 해당하는 임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최소기준금액을 고시하고 있다.

에듀채널은 빠른 청원경찰 시험 합격을 위한 알짜 강의를 개설하고 있다. 지역별로 강의가 개설돼 수험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및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에듀채널은 청원경찰 0원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0원 패키지란 합격 시 전 강의 수강비(교재비 제외)가 환급되는 이벤트로 합격수기를 작성하게 되면 추가 1만원도 증정되며,강의수강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엣지,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채널은 청원경찰 외에도 현재 주목받고 있는 교육공무직원, 시설관리직공무원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