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운전직 공무원시험 인터넷 강의 개설
상태바
에듀채널, 운전직 공무원시험 인터넷 강의 개설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5.06.0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영화 기자] 2015년 운전직 9급 공무원시험이 지난달 30일 전북 지역을 필두로 시험일정이 시작됐다. 특히 운전직 공무원 최대 인원을 채용하는 서울시 시험이 6월 13일 실시되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마지막 마무리 준비에 한창이다.

운전직 공무원은 시청, 군청, 구청, 교육청 등에서 공무수행 차량을 운전하고 관리하는 공무원으로 2013년 10급 공무원시험이 폐지되고 9급시험으로 전환되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서울시의 경우에는 내년부터 대형버스 운전경력 1년 이상인 수험생들만 응시할 수 있도록 응시자격 요건이 개선됐고 점점 경력을 요구하는 기관이 늘고 있는 상황. 따라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운전직 공무원은 시험과목이 국어, 한국사,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또는 사회,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로 영어 시험이 없어 단기간 열심히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직렬이다.

이에 에듀채널(http://educh.co.kr)은 운전직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 할 수 있도록 운전직 패키지를 개설해 화제다.

에듀채널 관계자는 “이론강의와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와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이 마지막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패키지를 같이 구성했다”며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