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무원학원탐방] 한국공무원학원 방학맞이 이벤트
상태바
[대구공무원학원탐방] 한국공무원학원 방학맞이 이벤트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5.06.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이벤트, 한코인, 무료 동강 등

[법률저널=이영화 기자] 모든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시기가 바로 여름방학이 아닐까.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은 방학도 잊고 학업에 매진하는 시기며 대학생들은 방학을 활용해 부족한 어학 능력을 보충하거나 자격증을 준비하며 취업에 대비한다.

대략 1년 안팎에서 2~3년 정도를 내다보고 준비를 해야 하는 공무원시험 수험생도 마찬가지다. 최근에는 대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미리 시험 범위를 공부한 후 휴학을 하거나 졸업반이 되면 집중적으로 수험생활에 돌입하는 추세다. 그래서 이들에게도 여름방학은 매우 중요한 시기다.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한국공무원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어 주목된다.

우선 ‘친구추천’ 이벤트가 가장 돋보인다. 한국공무원학원의 수강 이력이 있는 학생이 신규 수강생이나 수강 내역이 2년 이상 경과한 학생을 추천하면, 추천하는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강의 등록시 사용 가능한 한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현 수강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좋아하는 선생님의 성함과 이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강의교재 1권이나 한코인을 지급한다. 한국공무원학원은 “댓글 이벤트는 쉽고 부담이 없어서 참여율이 높은 편인데, 이번에는 특히 강사와 수업에 대한 애정을 담아 작성하고 있어 댓글 하나하나에 학생들의 진심이 느껴진다”면서 이벤트 진행 소감을 밝혔다.

▲ 지난해 12월 대구한국공무원학원의 겨울방학 대비 공무원설명회 모습

가장 야심차게 내놓은 ‘수험생 필수품 득템’ 이벤트는 특히 놓치지 말아야 한다. 6월 29일까지 선착순 400명에 한해 수강생이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종합반 3과목 이상 등록시 유료독서실 1개월 이용권 증정, 최고급 독서대 무료 증정, 강의교재 1권 증정, 등록한 전과목 모바일 강의 무료 증정 등의 선물 중에서 고르면 된다.

한국공무원학원에서는 여름방학 대비로 7, 9급 공무원설명회, 소방직설명회, 계리직설명회 등 총 9회의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공무원설명회 일정은 학원 홈페이지(www.test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공무원학원은 대구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전직렬 개강 시스템을 갖춘 곳이다. 보건직, 소방직, 계리직, 운전직, 조리직, 시설관리직 등 응시생이 비교적 적은 기타직렬도 개강한다.

또한 온라인 강의 전문사이트인 고시맥스(www.gosimax.com)와 연계해 한국공무원학원의 실수강생에게 무료로 강의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회원가입 후 별도로 강의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및 강의 관련 문의는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한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10시 20분 사이 한국공무원학원을 방문하면 즉시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