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경찰공무원시험,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상태바
2016년 경찰공무원시험,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5.05.2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6월 20일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경찰시험 결과 및 합격생 성적 분석, 학습계획수립 도움

[법률저널=이영화 기자] 메가스터디가 만든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가 6월20일 오후 2시 2016년 경찰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노량진 메가CST학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일반공채(101경비단, 전·의경특채 포함), 경찰행정 특채 등 각 직렬별로 진행될 예정으로, 수험생들이 본인의 희망 응시직렬에 대한 준비전략을 보다 구체화하는데 많은 도움일 될 것으로 이 학원 관계자들은 내다보고 있다.

일반공채, 경행특채 응시생 대상 설명회 각각 열려

일반공채 설명회 1부 강연에서는 연도별 경찰시험 모집인원, 응시인원 증감추이 등을 분석, 시험과 관련된 주요 이슈를 토대로 2016년 경찰공무원시험을 전망해준다. 2부 강연에서는 2015년 1,2차 시험결과 및 메가CST 합격예측풀서비스 분석자료를 토대로 경찰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3,4부 강연에서는 학습효과를 높이는 전략과목 설정법과 과목별 고득점 공부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경행특채 설명회에서는 9월19일 진행되는 2015년 3차 경찰공무원 경행특채 시험 대비 예상 응시인원을 전망하고, 지난 2015년 1차 경행특채 시험 출제경향 및 합격생들의 과목별 평균 성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내년 경행특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과목별 수험전략 및 효과적인 공부방법 또한 제시해줄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일반공채, 경행특채 설명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1대1 학습상담이 진행된다.

메가CST 경찰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경찰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하기에 앞서 자기 자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체계적인 계획 수립이 선행돼야 한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남들과 똑같은 획일화된 방식이 아닌 자기 자신에게 맞는 준비방법으로 경찰시험에 대비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자 전원에게 도너츠 기프티콘, 합격전략 가이드북 등 혜택 제공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강좌 수강 할인권, 도너츠 기프티콘, 합격전략 가이드북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은 6월19일까지 메가CST 사이트(www.megacst.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