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차 경찰시험, 지역별 합격 예상점수는?
상태바
2015년 2차 경찰시험, 지역별 합격 예상점수는?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5.05.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오는 30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지역별 예상 합격선, 합격가능 예측 결과 제공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메가스터디가 만든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2015년 2차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합격 여부를 실시간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당일인 오는 30일 낮 12시부터 다음 달 4일까지 2차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우수성은 이미 지난 1차 경찰시험 결과예측을 통해 증명됐다는 것이 이 학원 관계자의 전언. 실제로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과목별 예상 조정점수와 전국 예상 등수, 그리고 지방청별 예상 커트라인을 통해 합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당시 서비스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는 별도로 메가CST는 2차 경찰시험 응시자들의 서비스 이용 독려를 위해 ‘빠른 채점 이벤트’, ‘댓글 달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사이트(www.megacst.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지금까지 경찰공무원시험 합격예측 서비스를 시행했던 학원으로는 경단기, 아모르이그잼 등이 있다.이에 대해 메가CST 관계자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여러 지표는 메가스터디의 수능 결과 분석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경찰시험 데이터를 통계학적 분석기법에 접목시켜 만들어진 자료라는 점에서 다른 경찰학원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르다”며 “이번 2차 시험에서는 지난번 제공했던 서비스 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