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시 공무원시험, 마무리 점검은?
상태바
2015 서울시 공무원시험, 마무리 점검은?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5.04.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경백 강사, 5월 1일부터 경제학 진도별 모강 진행

[법률저널=공혜승 기자] 오는 6월 치러질 2015 서울시 및 지방직 9급 공무원시험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올해 서울시는 지난해 공채규모 보다 324명 증가한 7·9급 신규 공무원 2,447명 채용을 계획하고 있기에 수험생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남부고시학원 함경백 강사는 “공부의 범위를 넓히는 것보다 그동안 공부했던 내용들을 진도별로 정리하며 반복, 숙달하고 실제 공무원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신작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훈련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함경백 강사는 오는 5월 1일(금)부터 매주 금 6주간 6회 완성의 서울시 7급 시험 대비 객관식 경제학 진도별 모강을 진행한다. 이번 진도별 모강은 진도별로 구성된 신작 모의고사 120문제와 공무원 및 타시험 기출문제 120문제를 유제로 구성하여 총 250문제에 대한 상세한 문제풀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 남부고시학원 함경백 강사의 강의프로그램 중 일부 캡쳐

또한 모의고사 문제에 대한 해설에 그치지 않고, 시험에 빈출되는 A·B급 유형의 출제 point에 대해 요약·정리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함경백 강사의 이번 진도별 모강은 경제학 전 범위를 진도와 출제포인트에 맞추어 나누어 진행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자신이 약한 부분을 점검하고 보완하기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험생들은 강의 진도에 맞추어 예습을 한 후, 매 주 20문제(총 120문제)의 신작 모의고사 문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하고 복습용 O·X지문과 함께 틀린 문제를 복습함으로써 자신의 빈틈을 채우고 실력 향상과 더불어 점수 향상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짜여진 강의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부고시학원( http://www.nambugosi.com )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