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시험 세무직 단기준비 전략은?
상태바
7급 공무원시험 세무직 단기준비 전략은?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5.04.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경영아카데미 2일 설명회서 비법 공개

국가직 7급 공채가 8월29일 시행을 앞둔 가운데 7급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의 긴장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무원시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7급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마지막 정리 방법에 관해 고민하는 수험생이 많다. 특히 2017년 7급 공채부터 영어시험이 공인영어로 대체된다는 소식과 함께 8월 29일 7급 공채시험이 다가오면서 7급 공무원시험 시험에 대한 압박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7급 공채 중에서도 세무직은 최근 채용규모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합격의 호기로 불리며 단연 초미의 관심 직렬이 되고 있다.

하지만 세무직 준비생들의 최대 공부는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공부하느냐다. 공부해야 할 양은 많고 시간은 제약되어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무조건 열심히 공부한다고해서 목표점에 이르지 못하는 것이 다반사다.

 

이와 관련 우리경영아카데미 김미희 이사는 “세무사 공부를 하는 수험생 역시 세무직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으로 준비를 하는 방법을 모르는 수험생이 많아서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런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찾고자 하는 세무직 수험생들을 위한 설명회가 열려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인회계사, 세무사 시험 전문교육기관인 우리경영아카데미에서는 7급 공무원 세무직 초단기 합격을 위한 노하우를 오는 5월 2일 오후 2시 설명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세무직 공무원시험 합격이 필요한 이유와 각 과목별 효율적 준비전략에 대해 각 과목별 담당강사가 진행한다. 2부에서는 각 수험생에 적합한 공부방법에 관해 1대 1 컨설팅을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한국사를 빠르게 1회독이 가능한 자료와 동영상 할인권을 제공하고 설명회 당일 종합반 등록 시, 40%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무사 수험생과 7급 공무원 세무직 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신청은 우리경영아카데미 공무원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바로가기: http://www.uridangi.com/GContents/CPA/OffLecture/EachClass/Index.asp?BoardMode=Detail&Goods_Idx=88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