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관세사 1차 ‘지금부터 시작‘
상태바
2016년 관세사 1차 ‘지금부터 시작‘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5.04.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법학원, 오는 29일 관세사시험 설명회 개최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지난 11일 진행된 관세사 1차시험에서 알 수 있듯이 관세사 시험에 대한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제32회 관세사1차시험 지원자 수는 약 3,800명으로 지난해에 비해 13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역시나 회계학에서 많은 수험생들이 과락을 할 정도로 높은 난이도를 보여 관세사1차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넘어야 하는 걸림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시험은 전반적으로 평이했다는 의견이 대다수를 이뤘지만 앞으로 관세사 시험 응시자가 늘어남에 따라 난이도는 계속해서 올라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관세사1차시험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합격의법학원“에서는 과목별 공부방법 등을 알려주는 관세사시험 합격 설명회를 오는 29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과목별 공부방법에 대해 각 담당강사가 진행을 하며 설명회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수강료 할인 및 2차 모의고사 1회 문제 & 해설집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세사시험 합격을 위한 효율적 수험계획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종합반 추가 10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세사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신청은 합격의법학원 관세사 홈페이지(http://ccb.lawschool.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