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직, 경기도 2차시험 남았다
상태바
소방직, 경기도 2차시험 남았다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5.04.2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기출문제 분석

지난 18일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이 종료되었지만 수험생들의 열기는 아직 가시지 않았다. 경기도 소방공무원 2차 시험이 두 달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다.

2015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라 한 번의 기회를 더 얻게 된 수험생들은 6월로 예상되는 시험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에 따라 소방직공무원 합격의 메카 소방사관학원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시험의 특수성을 고려, 응시율·합격선 예측 등 수험생의 수요에 맞춘 기출문제 복원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험일에 맞춰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9급 소방공무원 시험에 나왔던 문제를 소방사관학원에 전달하면 된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홈페이지, 전화 및 방문 등이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 권과 면접특강 50% 할인 혜택을 지급하고, 각각 최우수 1명에게는 현금 20만 원과 면접특강 무료 수강권을, 우수 1명에게는 현금 10만 원과 면접특강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 소방사관학원의 강좌프로그램 중 일부 캡쳐 / 공혜승 기자

한편 복원된 소방공무원 기출문제를 연구·분석하여 2개월 소방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경기도 2차시험 대비반이 오는 27일 각각 신설동 본원과 수원 캠퍼스에서 개강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www.kfs11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