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기출문제 복원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기출문제 복원이벤트 실시
  • 김현욱 기자
  • 승인 2015.04.0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22일 이벤트 참여자 문화상품권, 면접특강 혜택

[법률저널=김현욱 기자] 소방직 공무원시험 전문 소방사관학원이 2015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기출문제 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험 문제가 공개되는 국가직 공무원 시험과 달리 소방공무원 시험은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필기시험 종료 후의 채점이나 합격선 예상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를 토대로 한 차회 기출문제 예측 역시 쉽지 않다.

현재, 소방공무원 기출문제는 오로지 수험생들의 기억에 의존하여 복원하는 방법이 유일한 상태. 특히 올해는 경기도 소방공무원 2차 시험이 있기 때문에 기출문제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9급소방공무원 전문학원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라 기출문제 복원 이벤트를 진행, 보다 많은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모하여 복원의 정확성을 높이고 추후 면접시험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이번 기출문제 복원 이벤트는 최우수 1명에게는 현금 20만 원과 면접특강 무료 수강권을, 우수 1명에게는 현금 10만 원과 면접특강 무료 수강권을,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 권과 면접특강 50%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소방사관학원 카카오 친구를 등록하여 메시지로 보내거나 홈페이지에 게시글 작성, 전화 및 방문을 통한 참여 등 수험생의 편의를 배려한 여러 가지 참여 방법을 준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www.kfs119.co.kr)을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