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차 경찰시험, 합격예측 가능할까
상태바
2015년 1차 경찰시험, 합격예측 가능할까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5.02.0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2015년 1차 경찰공무원시험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그렇다면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주된 관심사는 무엇일까? 단언컨대, 필기시험 합격 여부일 것이다. 전형일정대로라면 1차 경찰시험 필기 합격자 발표는 오는 2월25일 이뤄진다. 필기시험이 2월14일에 시행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응시생들은 시험 후 약 열흘 가량을 초조한 마음으로 기다려야만 하는 상황.

이와 관련 메가스터디가 만든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응시생 본인이 직접 입력한 실제 채점결과를 통해 자신의 합격 여부를 실시간 예측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1차 경찰시험일인 2월14일 당일 낮 12시에 오픈, 응시생들의 불안감을 최소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2월4일 현재까지도 메가CST는 자사 사이트에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메가CST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되는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경우 기존 경찰학원들에서 시행했던 그것들과는 많은 차이를 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 관계자는 “이미 수능 입시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메가스터디의 노하우가 메가CST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그대로 적용됐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번 서비스의 퀄리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시험 당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금까지 합격예측 서비스를 시행했던 학원으로는 경단기, 아모르이그잼 등이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