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영화-<러브 액츄얼리>
상태바
화제의 영화-<러브 액츄얼리>
  • 법률저널
  • 승인 2003.12.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독: 리처드 커티스 / 출연:휴 그랜트, 엠마 톰슨, 리암 니슨

Synopsis

“사람들은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이 증오와 탐욕으로 가득찬 곳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내게 이 세상은 사랑으로 가득찬 곳이다.”

잊을 수 없고, 후회스럽고, 황홀하며, 자극적이고, 예측 불가능하며…때로는 반갑지 않고, 마음을 아프게 하며, 설명할 수도 없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기도 하고… 여러가지 다른 모습이기는 하지만, 사랑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는 우리들 곁에 가슴떨리는 사랑을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하고 있는 영화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통해 10가지 사랑에 깃든 10가지 감동을 만난다.


새로 임명되자마자 자신의 부하직원 (마틴 맥커친)과 순식간에 사랑에 빠져버린 미혼의 영국 수상 (휴 그랜트). 사랑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남부 프랑스로 떠나는 작가 (콜린 퍼스).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자신의 남편 (알란 릭맨)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믿으며 외로워하는 한 여자(엠마 톰슨).

남편의 제일 친한 친구의 냉정함을 오해하는 새 신부(키라 나이틀리). 도무지 가까이할 수 없는 동급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한 소년의 첫사랑. 뒤늦게 생긴 아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새 아빠(리암 니슨). 오랜 짝사랑의 대상과 어떻게든 사랑을 이루려고 노력하며 사랑에 번민하는 회사원(로라 리니). 한 물 갔지만 자기만의 스타일로 음악 생활을 계속하는 록 스타(빌 나이히).


사랑의 서술 과정을 만끽해보길...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