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CST, 현직경찰관 대상 경찰승진 사이트 오픈
상태바
메가CST, 현직경찰관 대상 경찰승진 사이트 오픈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4.12.0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과목 무제한 수강, 최대 정가 86% 할인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 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가 현직경찰관을 대상으로 승진시험 대비 교육 콘텐츠 및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CST 경찰승진 사이트(www.megacst.com/promotion)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가CST 경찰승진 사이트는 동영상 강의, 수험정보, 기출문제 등 경찰 승진시험과 관련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다.

특히, 경찰승진 시험일까지 전 과목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승진패스’ 패키지 서비스는 현직 경찰관임을 인증할 경우 최대 정가의 86%를 할인해주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과목별 핵심이론, 문제풀이, 최신판례, 첨삭강좌 등의 모든 강좌가 ‘승진패스’ 패키지 서비스 대상에 포함되며, 현직경찰관들의 수강 편의를 고려해 PC와 모바일을 통해 모두 수강이 가능하도록 했다.

차동경 메가CST 경찰공무원학원 원장은 “이번 경찰승진 사이트 오픈을 통해 메가CST는 경찰채용시험부터 승진시험까지 경찰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욱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설 강좌, 수강 문의 등 사이트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CST 경찰승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