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당겨진 2015년 1차 경찰시험, 마무리 전략은?
상태바
앞당겨진 2015년 1차 경찰시험, 마무리 전략은?
  • 이상원
  • 승인 2014.11.2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파이널 프리패스’ 출시
최종 마무리 강좌 무제한 수강

“내년 1차 시험일이 앞당겨지면서 미리 세워둔 공부계획을 전부 수정해야 해요. 특히, 준비기간이 줄어든 게 큰 부담이 됩니다.”

2015년 1차 경찰시험 일정이 예년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지면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움직임도 빨라지기 시작했다. 특히, 수험기간이 짧아지면서 마무리 점검을 위한 문제풀이 강좌를 찾는 수험생 수가 지난 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늘어났다는 게 노량진 경찰학원 관계자들의 설명.

이에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2015년 1차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지원을 위해 경찰시험 전 과목의 문제풀이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파이널 프리패스’를 최근 출시했다.

‘파이널 프리패스’는 메가CST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전 과목 파이널 모든 강좌를 13만원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다. 기존에 개설됐던 2014년 2차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까지 함께 수강할 수 있어 최종 마무리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차동경 메가CST 노량진캠퍼스 원장은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한 파이널 프리패스는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마무리 담금질을 하는데 유용한 학습수단이 될 것”이라며 “메가CST는 앞으로도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프리패스는 일반순경, 경행특채 패키지 상품으로 구분돼 있으며, 경찰영어 김한나∙박수연, 한국사 김찬호∙박찬, 형법 김재윤∙김종욱, 형사소송법 김대환∙이지민, 경찰학개론 김민철∙박상규, 경찰사회 이동훈, 경찰국어 구정민, 경찰행정법 임병주, 수사 이경철 등이 참여한다.

한편, 메가CST 파이널 프리패스는 내년 2월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8일까지 파이널 프리패스를 구매할 경우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사이트(www.megacs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