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기출 200제’ 무료 증정
상태바
에듀윌, ‘경찰 기출 200제’ 무료 증정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4.11.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연장 진행…선착순 1000명 한해 증정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경찰 기출 200제」를 출간하고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는 지난 17일(월)부터 선착순 50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오픈 당일 최단시간 마감돼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연장되어 진행 중이다. 선착순 1,000에 한해 마감 시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출간 된 「경찰 기출 200제」는 ‘합격선 80점 뛰어넘기'를 테마로 2010년부터 2014년까지 전과목 최다 빈출 문제만을 엄선했으며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문제 별 난이도와 오답률, 출제경향을 제시해 시험 전 핵심이론과 중요개념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다. 문제와 유형분석, 해설, 오답풀이, 기본개념까지 원스톱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어떤 시험이든 무엇이 중요한지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무작정 광범위하게 학습만 하게 되면 실제 시험에서는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없다”며 “그런 점에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경찰 기출 200제’를 제작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경찰공무원 초보수험생들은 전반적인 출제경향을 파악하면서 시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어 워밍업 교재로, 기존 수험생이라면 문제를 풀면서 기본 및 중요한 개념을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빈출 문제유형을 통해 빠르게 전 범위 학습을 할 수 있어 심화학습 교재와 최종 정리교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듀일 홈페이지(www.eduwill.net) 무료 증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경찰 기출 200제」를 받아볼 수 있으며 배송료는 무료다. 「경찰 기출 200제」는 교재 출간일(12월 8일)에 발송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