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스펙업 취업영어면접』
상태바
신간 『스펙업 취업영어면접』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4.09.2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훈‧서승우/에듀북스/311/16,000원

대학 생활동안 든든히 옆을 지켜주던 동기, 선후배, 교수님, 심지어 부모님도, ‘취업’에 대해서는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취업힐링이 필요한 청년들을 위해 에듀북스가 준비했다. 『스펙업 취업영어면접』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450개 기업(대기업,공기업,외국계기업,강소기업)을 분석했고, 1500개 (영어)면접기출문제를 총망라했다.

취업백서로써 『스펙업취업영어면접』 은 취업에 지쳐 고통스러워 하는 취준생들에게 커다란 울림을 선사한다. 어렵고 힘든 취업을 감당하는 우리 사회의 초년생들에게 인생선배와 같은 다정한 멘토가 되기 위해 태어났다.

 
막연히 취업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있다가도 큰 산에 가로막한 것 같은 불안감, 취업준비는 즐겁고 행복하기만 한 일은 아닐 것이다.

『스펙업취업영어면접』은 취업을 준비하면서 겪어야 할 고통과 자책, 고민 등을 마음 깊이 이해하고, 취업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집필했다.

<책의 특징>

1.450개 기업별 영어면접 분류표 제시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기업, 강소기업 4개 분야에 대해, 채용 및 영어면접 유형 그리고 영어면접 기출문제를 상세히 제공했다.

2. 1500개 기출문제 출제유형 분석 제시
1500개 영어기출문제를 6개로 유형화하고, 면접관의 질문의도에 맞게 답변을 준비했다. 한두 줄 영어문장으로 임팩트있게 스피킹연습을 할 수 있다.

3. 직무적합성에 맞춘 영어모범답안 제시
직무별 빈출 질문을 13개 분야 26개로 구성해 직무적합성에 맞춘 해답을 제공했다. 4개 분야 기업체 빈출 질문에 대하여 맞춤식 답변의 예시를 제공했다.

이인아 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