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시험 당일 '합격 예측 Full서비스'
상태바
7급 시험 당일 '합격 예측 Full서비스'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4.07.2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정답률 분석 등…26일·31일 제공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보다 빠르고 정확한 합격예측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소식에 수험가의 관심이 모아진다.

공무원 시험전문 교육기관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오는 26일과 31일 두 차례에 걸쳐 합격여부 예측 서비스 및 과목별 강약 분석, 정답률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합격 예측 Full서비스'는 7급 공무원 시험이 시행되는 당일(2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는 채점서비스와 해설강의가 제공된다. 무료 알림문자 신청자에게는 빠르게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시험 직후와 해설강의 업로드 직전에 알림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6시부터는 과목별 점수분석과 합격여부 예측 서비스가 시행된다.

오는 31일에는 본인이 고른 답안과 다른 응시자들이 선택한 답안을 비교하여 본인의 정답률이 어느 정도인지 예측할 수 있는 정답률 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본인 점수와 상위 10%의 점수의 차를 비교해 과목별로 난이도를 평가할 수 있는 과목별 강약분석도 함께 제공된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합격자 발표날까지 밤잠을 설칠 수험생들의 긴장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시험 직후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토대로 빠른 해설강의와 점수 분석, 합격예측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또한 31일에는 문제별 분석으로 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예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지난해 국가직 7급 필기시험 직후 해커스패스 공무원이 실시한 예측시스템 결과 / 해커스패스
오는 26일 전국 17개 시도에서 일제히 실시되는 7급 공무원 필기시험의 합격자 발표는 2개월 후인 9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결과 발표까지 애타는 마음으로 기다릴 수험생들에게 이번 합격 예측 서비스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공무원보카어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매일 밤 9시 선착순 500명에 한해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인증코드와 인강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해커스공무원 ‘보카왕선발대회’를 진행하며, '2015 New 슈퍼패스'로 인강을 1년간 월 2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혜승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