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이그잼, 2015 공무원 합격설명회 개최
상태바
아모르이그잼, 2015 공무원 합격설명회 개최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4.06.21 19: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의 눈 공부법' 저자 김동률 특별강연

아모르이그잼(원장, 이창현)은 21일 노량진 캠퍼스에서 ‘2015 공무원 합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지방직 시험이 있었지만 많은 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이 참석, 공무원 합격을 위한 열기는 뜨거웠다. 아모르이그잼은 이날 합격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에게 커피교환권과 수험교재를 증정했다.

이번 합격설명회는 국어, 영어, 사회, 한국사, 행정학에 대한 강연으로 진행됐으며 국어 고혜원 강사, 영어 두영호 강사, 한국사 황현필 강사, 행정학 강태월 강사, 사회 김유신 강사가 강연자로 나섰다.

마지막에는 '아침의 눈 공부법'(이하 아공법)의 저자 김동률씨가 특강을 진행, 수험생들로부터 주목을 끌었다. 김 저자는 2010년 7급 공무원에 합격해 자신의 합격수기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줬고 이 후 '아공법'을 출간, 수험가의 화제를 받아 왔다.

 

이번 특별강연회를 기획한 아모르이그잼 서호성 홍보팀장은 “우리 학원은 기출문제 중심을 강조하고 있다”며  “김동률 강사 또한 기출문제 중심을 강조하며 많은 수험생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어 이번 강연회에 초빙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 “학생들에게 신개념 종합반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자리였다”면서 “종합반은 지정좌석제와 교수 멘토링 시스템, 1일 복습테스트, 출결체크 등이 핵심이며 강의료 또한 저렴해 학생들의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고 설명했다.

아모르이그잼의 강사 멘토링 시스템은 지정담임제로 본인이 원하는 강사를 본인의 담임강사로 정할 수 있다. 합격할 때까지 그 강사로부터 모든 관리를 받는다.

이날 강연에서 김동률 강사는 “공부의 범위를 실제 시험에서 나올 순서대로 공부하면 되고 또한 공부를 하면서 복습을 할 때 생각하며 공부를 하면 된다”며 “오늘 마지막 강연이었는데 학생들의 표정들이 밝아서 좋은 강연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특별강연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실제로 오랜 시간 앉아있었음에도 김동률 강사의 강연에 집중했다. 모든 강연이 끝난 후 학원 내 위치한 다른 강의실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질의응답 시간에도 약 40명 정도 학생들이 참석해 열띤 질문행세를 펼쳤다.

서호성 팀장은 “오늘 지방직 시험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다”며 “오늘 참석한 200여명의 수험생들 전원에게 교재를 증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서 팀장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에게 “공부를 할 때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은 순수한 열정과 흔들리지 않는 신념”이라며 “순수한 열정은 공부를 즐겁게 할 것이며, 즐거운 일을 하면 지치거나 힘들지 않는 법이다. 지속적으로 꾸준한 목표를 다져간다면 합격은 성큼 다가올 것이다”고 전했다.

김현섭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ee 2014-06-22 18:44:33
이런 기사를 보면 사법시험이 없어지다 보니 법률저널이 고시에서 공무원 중심으로 이동하는듯 하네...ㅋㅋㅋ

eee 2014-06-22 18:44:33
이런 기사를 보면 사법시험이 없어지다 보니 법률저널이 고시에서 공무원 중심으로 이동하는듯 하네...ㅋㅋㅋ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