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 공무원 ‘세무직 면접 프로그램’ 오픈
상태바
해커스패스 공무원 ‘세무직 면접 프로그램’ 오픈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4.05.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국가직 9급 세무직 공무원 필기합격자가 30일 발표됐다.

내달 21일 예정된 면접을 앞두고 최종합격을 위한 세무직 공무원 합격자들의 막바지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전망이다.

이에 공무원 시험전문 교육기관 해커스패스 공무원(www.PASS.com)은 9급 세무직 공무원 필기합격자들을 위해 대상으로 ‘해커스 세무직 공무원 면접 집중관리반’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실제 면접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강사와 함께하는 스터디 방식으로 운영돼 개별 자세교정 및 태도 점검이 가능하게 하겠다는 것.

면접 예상 질문 및 답변자세, 습관에 대한 교정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개개인에 맞는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다. 또, 최근 면접 트렌드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며 세무직 면접의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수강생은 1회당 1만원, 비수강생은 2만원에 수강이 가능하며 1회 차 강의는 무료로 진행된다.

또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노량진 입성을 기념해 ‘7-8월 종합반 미리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6일까지 2주간만 공무원시험 주요 5과목을 61%할인된 가격(21만원)에 판매한다. 해커스 공무원은 수강생들의 출석관리와 일일시험, 스터디, 수업성취도 관리 등 수험생 관리시스템으로 이미 명성이 높다는 것이 수험가의 전언이다.

특히 공무원시험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영어 과목에 대한 강점을 바탕으로 노량진 입성과 동시에 빠르게 명문학원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는 것.

해커스패스 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면접특강 1차는 무료특강으로 진행되니 필기시험에 합격 한 수험생 혹은 공무원 면접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노량진 캠퍼스 오픈기념으로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주요과목의 무료특강을 진행 중이니 그 동안 해커스 공무원 스타 강사의 강의를 듣고 싶었던 수험생은 꼭 수강해 합격을 이루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7·9급 및 경찰 공무원 설명회를 진행한다. 7급 공무원 설명회는 내달 22일 오후 1시에, 경찰공무원 설명회는 내달 29일 오후 1시에 모두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한다. 9급 공무원 설명회는 내달 21일 오후 2시 노량진캠퍼스와, 22일 오후 3시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한다.

김주희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