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전문 교육사업 전략적 제휴
상태바
법무전문 교육사업 전략적 제휴
  • 법률저널
  • 승인 2001.10.04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엘이씨 에듀넷 - (주)로앤비

 
  지난 13일 오후 6시, 국내 굴지의 법무법인 태평양의 자회사 (주)로앤비(www.LawnB.com)가 인터넷 고시 교육방송의 선두주자로서 각종 동영상 관련기술과 노하우 및 고급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주)엘이씨 에듀넷(www.LEC.co.kr)과 함께 법인체를 대상으로 한 '법무 실무가 재교육을 위한 교육사업'을 공동으로 펼쳐나가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주)로앤비는 법무법인 태평양(공동대표 이전훈, 이종욱)이 전액 출자하고 국내 최초의 사이버 법률사이트인 솔(www.sol-law.net) 운영으로 널리 알려진 이해완 前서울고법판사를 영입하여 종합법률서비스체제를 출범시킨 국내 최대의 사이버 로펌이다.

  (주)엘이씨 에듀넷(대표이사 김채환)은 디지털 고시정보신문과 원격 동영상 교육방송인 엘이씨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회사로 원격교육분야에서 국내 전체순위가 6위(랭크서브)에 랭크되는 등 사이버 교육업계의 선두를 달려온 순수 닷컴회사이다.

  (주)로앤비 이해완 대표이사는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의 법률문제가 양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이를 해결하기 위한 법률적 조력이 태부족한 현실을 개선하고자하는 (주)로앤비의 목표에도 금번 MOU체결이 매우 부합한다"며 향후 엘이씨와의 사업에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주)엘이씨 에듀넷 김채환 대표이사는 "태평양이 법률자문을 하고 있는 천여개의 기업체 소속 법무실무자들에 대한 법무 재교육과 더불어 각종 비즈니스 전문가 과정(M&A,A&D,ABS과정 등)을 개설하여 오프라인상의 교육을 실시하고 온라인을 통하여 동영상 교육과정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양사는 향후 구체적 사업기획을 위한 실무자 접촉을 확대하여 빠르면 오는 6월중 첫 사업을 가시화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